miXXX 블로그 운영자님 보세요

운영자
운영자 게시일 December 14, 2022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님. 연락을 달라고 했는데 연락을 안하겠다는 저의가 무엇일까요?

처음엔 블로그에 댓글을 작성할려고 했는데 로그인을 해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어서 댓글 작성을 허용하지 않았다고 오해를 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티스토리는 티스토리 주소로 접속해야만 댓글작성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댓글작성을 막아놓이신것으로 오해하고 공지에 글을 올리고 도메인관리자에게 메일 보내는 기능을 활용하여 간단하게 작성한것입니다.

현재는 이전 공지는 내렸습니다.

누구나 표현의 자유는 있기 때문에 어떤글이나 의견을 쓰는것은 개인의 자유입니다. 사이트를 운영하다보면 여러가지 이슈가 있고 그에 맞게 대처를 하기 때문에 운영방식을 가지고 이의를 제기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왔으며 초기화한 이유까지 공개할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다만 중요한 링크인 경우 저희에게 메일을 주시면 모두 복구해드리고 있습니다.

디도스 공격 장애로 만약 본인이 피해를 보셨다면 어떻게 피해를 보셨는지만을 밝히면 되는것입니다.

자신이 불이익을 받았다고 하는 부분만 언급하시면 됩니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은 자유입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 매도하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글을 삭제하던 안하던 본인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부분은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블로그 운영자님께서 기업인들을 염려하셨는데요 만약 기업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운영자님이 블로그에 그렇게 작성하셨다면 법무팀에서 바로 소송을 했을것입니다. 본인에게 연락도 하지 않습니다. 법정에서 보게 만들것입니다.

저희가 블로그 내용을 정정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네이버의 me2.do보다 저희 me2.kr 이 더 먼저 서비스 되었는데도 마치 저희가 네이버 서비스를 모방한것이라는 표현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자신이 피해를 보았다면 어떤 피해를 보았는지를 올리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저희 이메일 주소는 [email protected]

이상입니다.

 

추가 : 기업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라고 해놓으셨는데 기업인들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비영리 재단에서 사용한 링크를 가지고 또 이슈를 제기하셨네요.  참고로 저희는 기업인들 사용은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블로그의 추가 게시물